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토스머니 옮기기 채우기

생활속 정보 2020. 1. 23. 21:44

요즘은 인터넷뱅킹으로 이체할때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등 인증이 많아서 대신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한 토스 편리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한번만 가입하면 토스를 이용하여 출금이나 입금을 쉽게 할 수 있는 토스 머니 옮기기 및 토스 머니 채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머니 옮기기는 출금을 말하고, 토스 머니 채우기는 입금을 말하는것인데 등록된 은행 계좌에서 토스 머니로 보내거나 송금을 하는것인데요

토스 머니 채우기 입금은 월 제한 없이 돈을 입금 할 수 있고, 토스 머니 옮기기 출금은 월 10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그 이상은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되며 연락처로 출금할때는 횟수 제한없이 무료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토스 머니 송금 취소도 가능한데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하지만 연락처로 송금을 했을 경우 상대방이 송금을 받기전에는 취소가 가능하고, 또 상대방이 24시간 이내에 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최근에는 토스머니 옮기기 또는 채우기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입금과 출금으로 바뀌었으며 기존에 월 3회까지만 무료였던 토스 입금은 2019년 2월 1일 부터 토스머니 채우기 즉, 입금이 무제한 무료로 바뀌었습니다.

송금은 편리해진만큼 신중하게 꼼꼼하게 확인 후 토스 송금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송금서비스뿐만 아니라 금융상품관련 제공 및 타은행 금융상품을 제공하기도 하면서 요즘 많이들 쓰고 있는 토스머니 옮기기, 채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