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쿠팡 어시스턴트 연봉,어떤일?

생활속 정보 2020. 1. 23. 21:31

소셜커머스 분야에서 새롭게 1위를 차지하는 쿠팡에서 쿠팡 플렉스 어시스턴트로 새롭게 만들어 낸 일자리로 쿠팡 로켓맨 같은 역할로 캠핑장에서 물품을 받아 본인이 원하는 장소에 배송을 해주는것으로 쿠팡 플렉스 어시스턴트 하는 일, 지원 방법, 근무 시간, 급여는 얼마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인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은 규모의 택배일이며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만 일을 할 수 있는것이 장점으로 총알 배송으로 인기가 많은 쿠팡에서 배송에 대한 영역을 확대하여 사업 확장을 한 것인데요.

운전면허증은 당연히 필수이며 운전을 할 줄 알아야 하는데 차량 소유자에 한해서 본인의 자가용으로 활용해서 할 수 있지만 단, 차가 없어도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 본인의 집 근처 내 집근처 지역 및 아파트 단지내에서 이 업무를 맡을수도 있습니다.

급여는 일반 택배와 동일하게 받는 방식인데 1박스당 얼마정도 계산이 되는 것으로 예를 들면 박스 한 개에 500원이라하면 하루 50개면 25,000원으로 이 금액은 지역에 따라 상이하니 그냥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월급 형태로 받는 것이 아니라는것입니다.

쿠팡 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에서도 지원 가능하며, 쏠쏠한 재테크, 투잡, 부업이 될 수 있고,원하는 날짜에서 원하는 배송배달지에 배송하면 되는것으로 쿠팡 플렉스 어시스턴트에 이력을 넣으면 일에 대한 문자가 오픈톡방을 이용해서 자세한 역할,일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충분히 교육을 받고, 카톡 등으로 업무를 받은 다음 노쇼나 배송시간을 맞추지 못할 경우 패널티를 받게되며 패널티가 3회시 블랙리스트가 되면서 일을 할 수 없다고하며 배송파트는 주간배송, 당일배송, 심야배송, 새벽배송으로 나뉘어 있는데 주간이냐 심야냐 등에서 박스당 가격도 차이가 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