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하나은행 축덕카드 혜택

생활속 정보 2020. 1. 23. 21:48

오늘 알아볼 카드는 하나카드에서 이용가능한 다양한 상품들 중 최근 출시된 카드상품으로 하나은행 축덕카드 입니다. 축구를 좋아하는분들을 위한 축구 덕후 카드로 축덕카드을 알아볼텐데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K리그 축덕 하나멤버스 1Q Play1 카드로 최대 10% 까지 적립되며 영화관에서는 5천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버스 및 지하철의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적립이 됩니다.

하나은행 축덕카드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일 때 종합적립금액 안에서 하나머니 1만점 적립이 되고, 지난달 실적 60만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 적립입니다. 지난달 실적이 90만원 이상이면 적립률은 최대 10%로 3만점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으며 지난달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영화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표 1만원 이상 결제를 하게되면 5천원이 금액이 청구할인이 되고, 월 1회 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가맹점은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과 소셜커머스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SKT/SKB, KT, LG U+ 자동이체 이용금액도 적립이 전월 실적에 따라 7%에서 10% 적립이됩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스타벅스, 커피빈 등 국내 전 커피전문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 전 가맹점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일부 적립이 됩니다.하나은행 축덕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