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음식은 기본적으로 국물이 있어야 하기도하고 반찬도 여러가지로 많다보니 음식물 쓰레기가 더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여름은 환기를 시켜도 특히나 음식물 냄새가 많이나서 자주 버려야하고, 겨울에는 추워서 환기를 잘 못하다보니 냄새가나고 날파리가 꼬일수 있습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 후기, 성능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싱크대 밑에 설치해 사용하는 습식 분쇄 음식물 처리기는 전문가가 직접 설치로 추가 비용이 들어가고, 온풍 건조로 음식물을 처리하는 방법은 탈수 방식이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 부피가 크지만 가장 가격이 저렴하다는것이 장점입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에서 사용 중인 분쇄 건조 방식은 맷돌 방식으로 분쇄하여 건조가 쉽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 속도가 빠르다는것이 장점입니다.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나지않게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어야 합니다.전력을 작게 사용가능하고, 소음도 저소음입니다.

최대 음식물 처리 용량은 4L이지만, 적정 처리 용량은 3L 정도이며 건조 분쇄 처리 후 음식물 부피 용량은 보통 75% 단축됩니다.에코체 음식물 처리기의 장점은 고온 건조와 자동 공기 순환 송풍 방식 기능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멸균 효과입니다.

에코체 제품 모델 ECC-888(G)의 처리 방식은 투입 하고, 건조하고, 분쇄합니다. 프리 스탠딩 방식(독립형)으로 소비 전력은 0.7KW으로 전기세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량은 15Kg ,평균 3~7 시간 소요됩니다.

에코체 음식물처리기는 프리미엄 뉴트로 디자인으로베이지,그린,핑크 컬러 세가지가 있고, 다중 복합 탈취 활성탄 3중 필터로 음식물 분쇄 및 건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조금의 냄새까지도 완벽하게 잡아 줍니다. 일반적으로 3~4개월 사용이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후 간단하게 교체합니다.

중량에 따라 금액을 지불하는 아파트에서 사용하기 좋고, 종량제 봉투값도 만만치 않기에 사용하는분들도 많고,서울 외 종량제 봉투 없이 개인 음식물수거통으로 세척하면서 계속 사용을 하는 경우 위생적으로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면 깔끔하고, 비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에코체 기기 청소는 건조통은 자동 세척으로, 도어 커버는 물로 씻는 등 간편하고,가격대가 부담스러워 렌탈을 원할 경우 48개월 약정시 월 2만9900원에 대여가 가능하고,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은 에코체 공식 웹 사이트에서 100만원대에서 90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분쇄 처리형 머신은 제조 원가가 높아 제품 소비자가격이 비싸고, 음식물 쓰레기가 조금이나마 생기게되며 대용량의 습식 분쇄형이나 소멸형은 음식물 쓰레기가 아예 없습니다. 매일매일 음식물 쓰레기를 배출 해야 했던 귀찮은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