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되면 신경쓰이는 무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남들에게 말도 잘 못하고 손놓고 가만히 있을 수는 없기에 약국에서 무좀약으로 추천하는 티어실원스 무좀약을 알아보겠습니다.

무좀은 진균이 원인이라는데 이 진균은 곰팡이라고 하는데 죽여야만이 무좀이 치료되는데 티어실원스 무좀약은 단 1회 적용 무좀치료제로 나왔으며 영아(갓난아기) 유,소아, 임산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부인 및 수유부 15세 미만의 소아는 사용하지 말라고합니다.

티어실 원스 무좀약을 바르는 순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손과 발을 깨끗이 씻어 잘 말립니다.두번째 , 양쪽 발에 충분히 도포하여 발라줍니다. 약이 손에 묻었다면 손을 깨끗이 씻습니다. 무좀약을 바른 발을 24시간 동안 발을 씻지 않고 그대로 둡니다.

무좀약 티어실 원스는 피부에 얇은 실리콘 막을 형성해서 실리콘 막 안에 무좀균을 죽인다고 합니다.다른 무좀약 테르비나핀 성분 연고들과 비교했을 때 양은 작은데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만성 각화성 무좀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피부 각질층이 두꺼워지거나 건조하게 갈라지거나 껍질이 떨어지는 형태의 무좀이 만성적으로 있는 경우의 사람은 효과가 없는것입니다. 매일 사용하며 각질용해효과가 있는 테르비플러스 같은 제품을 써야 효과적이라합니다.

특허 받은 실리콘 필름 막으로 투과율이 높아 환부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하는 티어실원스 후기로는 번거롭지 않고 1회 사용으로 발가락 무좀 치료가 가능해서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으며 한번에 싹 해결을 하고 싶어서 구입을 하는사람이 많습니다.

제형은 젤처럼 생긴 제형인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바르기도 쉬워요. 부드럽지만 바르고 1-2분정도가 있으면 건조가 되더라구요. 금세 건조가 되니 바르시고서 건조될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손을 씻어 유해균을 깨끗하게 없애고 24시간 동안 발을 씻지 않고 평소처럼 양말을 신고 생활해요.티어실원스 하나 모조리 사용하는 거예요.

단순히 겨울철 건조함 때문인줄 알았으나 최근까지도 무좀이 의심되는 증상이 지속되어 알아보니 발냄새가 나고 간지럽거나 발가락 사이의 피부가 짓무르고 갈라지거나 발바닥에 각질이 생기고 살비듬이 떨어지는것이 무좀 증상입니다.

티어실원스 효과는 무좀치료제이니만큼 무좀균 살균효과와 자체 특허 기술인 실리콘 막으로 피부를 보호 그리고 1회 사용만으로 13일간 지속이 가능합니다.티어실원스는 약국마다 조금씩 다르나 대략 13,000원(용량 4.5g)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티어실원스 가격과 티어실원스 사용법,후기 효과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댓글